이번에 소개할 모바일 기업은 2017년 3월 대한민국모바일어워드에서 수상한 샌드박스형 게임 전문 스튜디오인 ‘루미디아 게임즈’와 가족의 안부와 건강을 모바일 시대와 결합해 시너지를 내고 있는 ‘위드케어’다. 두 기업은 창의적인 상상력을 기반으로 일상에 필요한 모바일 서비스를 개발했다는 점에서 사용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회사명 루미디아 게임즈
홈페이지 http://www.lumidia.com
대표자 이장호
회사소개 샌드박스형 게임을 전문으로 만드는 게임개발 스튜디오. 사람들에게 영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창의적인 게임 플레이를 만드는 것을 목표하고 있다. 게임 안에서 유저 스스로 콘텐츠를 만들어 즐기며, 이를 공유하고 재창조하는 재미의 선순환을 만드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주요 서비스 <슈퍼탱크 대작전>
직접 만드는 나만의 탱크
샌드박스형 게임으로 다양한 부품 수집과 업그레이드로 점점 더 멋진 슈퍼탱크를 완성하는 게임으로, 나만의 슈퍼탱크로 전 세계 유저와 전투를 하고 탱크 설계도와 전투 영상을 자랑할 수 있다.

회사명 위드케어
홈페이지 http://www.withcare.co.kr
대표자 정현국
회사소개 위드케어는 세대 간의 분리로 인해 따로 살고 있는 가족의 안부와 건강을 걱정하는 마음으로 직접 방문하여 일상과 건강을 살펴 알려드리는 가족형 복지 서비스다.

주요 서비스

부모님과 함께 하는 위드케어
위드케어는 사용자를 대신해 떨어져 사는 부모의 안부를 직접 찾아 뵙고 살피는 서비스다. 대표적인 4개의 서비스는 안부대행, 당뇨 측정, 동행, 안부알림 등이다.

 

 

 

Leave A Reply